태그 : 가면라이더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 2

여가부가 싫어하는 가면라이더

는 에그제이드게임 중독이 이래서 무섭습니다

내가 요즘 가면라이더 가이무를 보면서 느끼는 게 있는데 말야

이상내가...내가 이 방송의 어그로 킹이 될 꺼야!!!현실그러하다.

캬 삿스가 반다이

1. 열차전대 톡큐쟈레인보우 라인 세트에 DX 톡큐오용 관절 파츠 부속2. 가면라이더 가이무배우들의 음성이 수록되는 SG 사운드 록시드 9탄에서, 가장 안 팔릴 거 같은 포도 록시드만 시크릿 음성 있음(아마도 흑화 버전일 듯)3. 해피니스차지 프리큐어!사격으로 밀었다가 개피본 유저들(= 괜히 포춘 합류에 대비해서 미리 프리체인미러랑 러브프리브레스 사준 ...

밋치의 생존권이 보장되어있는 이유(부제:밋치 전용의 방주 보험처리 짱짱맨)

일본이나 한국이나 밋치 뒤져라라던가 밋치가 처절하게 망가져서 몰락하길 바라는 사람이 많지만...저래뵈도 밋치는 [아침 8시에 트는 미취학 어린이 프로의 미성년 캐릭터]라는 딱지가 있다. 암만 하는 짓이 뭐 같고 갈 때까지 간 것처럼 보여도, 아침 8시의 어린이 프로에 나오는 미성년 캐릭터가 요즘 시대에 함부로 그런 꼴을 당했다간...학부모들이 가만 안 ...

가면라이더 하트

너는 봤느냐~ 사랑이~ 붉게 타오르는 것을~(노래 : 아이다 마나)(카세트 테이프가 있었던) 오래된 좋은 시절 Long Long Ago 20th Century

닷디 다음은 쿠x커다. 전설의 가면라이더, 그 DNA를 계승한 프리큐어 또 다시 나타나다

한때 모 시리즈에서 신화가 된(...) 어느 사나이의 DNA를 계승한 프리큐어가 있었다.그리고 지금 여기에...마찬가지로 그 시리즈에서 또 다른 전설로 남아있는(...) 한 사나이의 DNA를 계승한 프리큐어가 새롭게 나타났다. 그녀의 이름은 히카와 이오나 = 큐어 포춘.둘의 공통점은 다음과 같다.- 정식으로 자격을 갖춘 것은 아니지만 어째서인지...

진 가면라이더 오해와 진실

1. 진 가면라이더는 18금에 완전 성인용이다성인층을 주 타겟으로 한 건 맞지만 18금도 아니고 딱히 성인용도 아님. 당시부터 아동들도 접할 수 있는 매체에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소개되었었고, 렌탈샵에서도 성인 코너가 아닌 일반 특촬 코너에 있었음. 아이들도 보고 싶음 그냥 봐도 된다. 사실 상 현 시점에서 완전 성인용의 18금 가면라이더는 존...

내가 여태까지 특덕질하면서 대단히 놀란 사실이 하나 있다.

사실 이 놈은 애초부터 딱히 18금도 아니고 성인용도 아니었다(!)부연 설명을 하자면, 성인층을 대상으로 만든 건 맞지만 딱히 [미성년자 관람불가], [연소자 관람불가] 이런 건 아니라는 거. 애들도 보고 싶음 봐도 된다(). 굳이 비유하자면 가면라이더 THE FIRST 포지션.P.S:하긴 가만 생각해보면 완전 성인용이었음 그런 놈이 ...

이번 고지라에서 [나의 고지라는 이러지 않아!]라면서 징징거리는 괴수물 팬, 매니아라는 분들의 반응을 보니 데자뷰가 느껴진다

왠지 무척 낯이 익다고 생각했는데...[가면라이더는 애들용 아니라능 유치하지 않다능 심오한 작품이라능 징징징]...하던 국내 꼬꼬마들의 반응이 떠올랐다. 아니 뭐 그냥 그렇다고요.P.S:나 괴수물 팬 아님. 매니아도 아님.

어느 한 남자의 일생 파트2

TV판 - 말대가리한테 목꺾여 디짐 \(^o^)/극장판 - 제작진 ㄳㄲ들한테 전투력 측정기로 토사구팽당하고 심장 뚫려 으앙 디짐 \(^o^)/극장판의 소설판 - 그나마 곱고 폼나게 갔지만 어쨌든 디짐 \(^o^)/소설판 - 안 죽고 넘어갈 줄 알았지? 잔넨! 5년 후가 있었습니다 \(^o^)/소설판의 5년 후 - 팔자에도 없던 스파이다마-!로 대오각성하...
1 2